㈜일신산업 송정곤 대표,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쾌척

 

경북 경산시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나눔실천 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일신산업 송정곤 대표가 ‘희망2016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기탁으로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지난 16일 ㈜일신산업 송정곤 대표는 ‘희망2016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모금 기간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성금 1천만원을 경산시에 쾌척했다.


2001년도 설립한 ㈜일신산업은 건축용 단열재 중 알루미늄과 공기층을 이용한 로이(Low-E)단열재를 개발, 생산, 판매하는 단열재 전문 기업이다.


특히 지난달 제2회 대구경북 창조경제 대축전에서 창조경제인 상을 수상해 로이단열재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송 대표는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2013년 경북 사랑의 열매 유공자 도지사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도 1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전달식에서 송 대표는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그들에게 더욱 따뜻한 겨울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영조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일신산업에 깊은 고마움을 전하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 빛이 되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