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34149“구민 모두가 행복한 수성다운 수성 함께 만들겠다”

 

사진제공 김대권(자유한국당) 수성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 사진제공 김대권(자유한국당) 수성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대권(자유한국당) 수성구청장 예비후보는 대구시장 후보와 수성구 시의원, 기초의원 예비후보와 정책을 공조하여 최종적으로 10대 공약과 6개 권역별 우리동네 숙원사업에 대한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22일 발표한 도보자료에서 “자신은 수성구청에서 첫 공무원을 시작하여 늘 겸손한 자세로 구민을 섬기겠다고 다짐했다. 수성구 부구청장으로 공무원 생활을 마무리하며 구민 모두가 수성의 자부심이라고 생각했다. 행정을 알고 더 많이 준비한 자신이 구민 모두가 바라는, 구민 모두가 행복한 수성다운 수성을 함께 만들겠다.”면서


‘품격 있는 사람! 배려 있는 수성! 행복한 수성!’을 케치프레이로 한 10대 공약으로 ‣ 일이 있는 경제도시 ‣ 배려 있는 행복도시 ‣ 품격 있는 문화도시 ‣ 자기실현 교육도시 ‣ 활력 있는 건강도시 ‣ 매력 있는 관광·교통도시 ‣ 자연과 함께하는 환경도시 ‣ 희망 여는 복지도시 ‣ 두려움 없는 안전도시 ‣ 수성구형 자치도시 등의 수성구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6개 권역별 우리동네 숙원사업으로 범어·수성권, 상동·중동·두산권, 지산·범물·파동권, 만촌권, 황금권, 고산권으로 묶어 구민이 진짜 원하는 사업들을 꼼꼼하게 챙겨서 속 시원하게 해결하겠다.”고 덧붙였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