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43679㈜이지시스템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금 기탁 및 유한킴벌리㈜김천공장, 아기기저귀 전달

사진제공 김천시
▲ 사진제공 김천시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천시 지역의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물품 기착이 이어져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김천시는 11월 15일(주)이지시스템 이현수 사장이 김천시청을 방문해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기금 이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현수 (주)이지시스템 사장은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많은 돈은 아니지만 매년 소정의 금액을 조금씩 모아 장학기금 이백만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했다.

 

김충섭 재단이사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회사 운영에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한 번도 아니고 매년 귀한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기금은 우수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했다.

 

한편 (주)이지시스템은 2007년에 경기도 광주에서 김천으로 본사를 이전, 계측 제어 시스템 분야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는 지역 우수 업체로 2010년부터 이번 2백만원 기탁까지 합해 총 8회에 걸쳐 1,3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단체,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현재까지 장학기금이 210억1천2백만원이 조성됐다.

 

앞서 11월 14일에는 김천시 대광동에 위치한 유한킴벌리㈜김천공장이 어려운 아기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저귀 358팩(300만원 상당)을 김천시에 전달했다.

 

유한킴벌리(주)김천공장은 매년 아기 기저귀 등 이웃돕기 물품후원과 인재양성재단 장학금 기탁뿐만 아니라 공장 내 직원 400여명으로 구성된 지역사회봉사위원회를 조직해 집수리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대표 기업으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신봉철 공장장은 “최근 경기가 많이 어렵지만 이번 전달된 기저귀가 건강하게 자라나야할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탬이 되길 바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는 전달된 기저귀를 관내 저소득계층, 한부모 가정,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