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2018년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대구의 미래 달성을 꽃피우는 그대는 자원봉사자!

 

달성군은 12일 '2018년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를 열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사진=달성군 제공)
▲ 달성군은 12일 '2018년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를 열고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사진=달성군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12일(수) 달성군청 대강당에서 ‘대구의 미래 달성을 꽃피우는 그대는 자원봉사자!’라는 주제로 ‘2018년 달성군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문오 군수, 최상국 군의회의장, 시·군의원을 비롯하여 각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과 더불어 2018년 한해 달성군 곳곳에서 뜨겁게 이어온 자원봉사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달성군 자원봉사자들의 봉사와 나눔의 실천은 지난 10월 국민나눔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 중 달성군 유일 수상)으로 결실을 맺었다.

 

김문오 군수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 따스한 손길로 봉사에 참여해 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달성군이 대구의 미래로 도약하는데 귀중한 밑거름이 되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자원봉사자대회는 자원봉사발전기본법의 제정에 따라 달성군 주최, 달성군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12년째 진행되어 오고 있으며, 한해 자원봉사를 총 결산하고, 자원봉사자 간 화합의 시간을 가져 자원봉사자의 사기를 진작시킴으로써 자원봉사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