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철 동구청장 후보,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로 반드시 잘사는 동구 실현

평화시장 닭똥집골목의 브랜딩화, 팔공산 국립공원 지정, 금호강 수변재생 프로젝트 등 지역관광 사업 박차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자유한국당 배기철 동구청장 후보는 22일 6.13지방선거 필승을 위한 민생현장 행보에서 구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로 반드시 잘사는 동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배 후보는 지역주민들과 현장만남에서 “주민들의 가장 큰 바람은 경제 활성화라는 사실을 뼈저리게 느낀다.”며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로 반드시 잘사는 동구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앞서 배 후보는 “동대구 네거리를 벤처타운으로 조성해서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특히 배 후보는 “전문직 퇴직자들의 지역공헌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중간지원조직을 육성하고, 어르신들의 일자리를 위해 일거리 공동작업장을 만드는 등 새로운 어르신 일자리도 꾸준히 개발하겠다.”면서


“이와 더불어 지역의 커뮤니티 비즈니스 사업을 발굴해서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 후보는 “동구에 있는 관광자원들을 개발해서 대구와 전국의 관광객들을 동구로 유입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일자리가 새롭게 창출된다. 평화시장 닭똥집골목의 브랜딩화, 팔공산의 국립공원 지정, 금호강 수변재생 프로젝트 등 지역관광 사업에도 박차를 가해 동구 경제가 살아나도록, 잘사는 동구 실현에 모든 사활을 걸겠다.”고 주장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