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34142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오는 6.13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지기 위해 23일 오전 11시 당사 5층 강당에서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시당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발대식에는 김상훈 대구시당위원장,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 및 기초단체장 후보, 광역·기초의원 후보, 선대위원 등 200 여명이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선대위 구성은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김상훈(총괄선대본부장 겸임), 주호영, 윤재옥 국회의원, 조직본부장 곽대훈 국회의원, 직능본부장 추경호 국회의원, 전략본부장 곽상도 국회의원, 정책본부장 정종섭 국회의원, 유세본부장 정태옥 국회의원, 뉴미디어본부장 강효상 국회의원, 민생지원본부 이재만 전.최고위원 등 전분야에서 국회의원, 당협위원장이 전면에 나서서 진두지휘 한다.


특히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한 공명선거본부장에는 수성구 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을 역임하고 명예퇴직하신 은종태 국장을 영입했으며, 대구시당 각급위원회는 선거대책위원회로 전환하여 대구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당협 선거대책위원회와 합심하여 6.13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끈다는 계획이다.


김상훈 위원장은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고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정당은 자유한국당 뿐이다.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과 정책정당으로 6.13 지방선거 압승으로 공약을 실천하여 살기 좋은 대구건설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