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34360한울원전, 2018년도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사진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 사진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희선, 이하 한울원전)가 지역 중소기업 제품 판로 개척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동반성장 지원에 나섰다.


이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24일‘2018년도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중소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는 한수원이 2006년부터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확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대표적인 동반성장 지원 사업으로, 이날 행사에는 기계, 계측, 전기, 화학, 통신 분야의 37개 회사가 참여하여 성능인증제품을 비롯한 특허제품, 개발선정품 등의 제품을 전시했다.


 


 


또한 이와 더불어 구매 실무자와의 맞춤형 상담을 위한 1:1 전시부스를 운영하여 판로개척을 위한 다양한 상담도 진행했다.


한편 이희선 본부장은“건전한 산업 생태계는 중소기업이 견실해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구매상담회가 우수 기업이 원전 산업에 진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울원전은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