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34350동구 발전 위해서는 선 굵은 사업을 과감하게 추진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야…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자유한국당 배기철 동구청장 후보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동대구에서 유통단지까지 연결대로 건설에 동구청이 앞장서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배 후보는 보도자료에서 “동대구에서 유통단지까지의 연결도로를 건설해 동대구역에서 유통단지까지의 교통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지역 불균형을 해소하겠다.”고 밝히며


 “동구의 발전을 위해서는 선이 굵은 사업을 과감하게 추진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야 한다.”며 “연결도로가 동구 발전에 커다란 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배 후보는 “이 연결도로는 현재 대구시에서도 논의되고 있는 사업인 만큼 동구가 이에 적극 협조하고 행정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빠른 추진이 필수적인 사항으로 동구청이 주도적으로 나서서 연결도로 개선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동대구에서 유통단지까지 연결도로가 개통되면 대구 남쪽 두산오거리에서 북쪽 이시아폴리스까지 남북 광역교통망 구축으로 동구뿐 아니라 대구의 균형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획기적 전기가 마련될 것으로 보여진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