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35344

출범준비 울진소통위원회 19일부터 2주일간 활동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전찬걸 울진군수 당선자는 18일 울진군수직 인수위원회격인 ‘민선7기 출범준비 울진소통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가기 위한 소통의 장을 열었다.

 


소통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울진소통위원회는 선거캠프 장동진 선거대책본부장을 위원장으로, 울진군 기획실장 출신인 김진극씨를 총괄본부장으로 해 총 10명 규모로 구성됐다.


위원회는 민선7기 지방자치 행정의 연속성과 안정성 유지 및 신임 군수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업무파악에 주안점을 둔 가운데 군정 각 분야별 현황과 주요현안을 파악하고, 민선7기 전찬걸군수의 정책기조 설정 및 공약사항 인계 등의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위원회는 이날 준비모임을 시작으로 19일부터 2주일간 업무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전찬걸 당선자는 7월 1일부터 군수직을 수행하게 된다. 취임식은 7월 2일 오전 10시 울진군문화센터 강당에서 거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민선7기 출범준비 울진소통위원회 구성인원 명단이다. 위원장 - 장동진 / 총괄본부장 - 김진극 / 위원 - 이종수, 민명강, 이한성, 이상근, 주종열, 배동분, 최명수, 이대형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