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평생학습으로 시민의 가슴 뛰는 삶을 책임집니다

경산시 평생학습 박람회 설명회&학습관 강사교육 개최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21일 경산시여성회관 강당에서 관내 평생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제4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 설명회 및 학습관 강사교육’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교육에서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4회 경산시 평생학습 재능나눔 박람회‘ 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관내 57개 평생교육기관․시설 소속 평생교육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박람회 추진사항을 설명하고 협조사항을 안내했다.

 


또한 ‘학습관 강사교육’을 통해 시민에게 질 높은 교육 제공의 열의를 다시금 확립하고자 여성․문화회관 및 읍면동 학습관 소속 강사를 대상으로 학습관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강사들로부터 현장의 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15개 읍면동 전역에서 이루어지는 읍면동학습관을 비롯해 대학과 복지시설 등 57개 평생교육기관․시설에서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만전을 기하여 힘을 모은 덕분에 생애단계별 시민 누구나 일상학습이 가능한 평생학습도시가 실현될 수 있었다"며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강사의 아낌없는 재능 나눔 실천 덕분에 시민이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100세 시대가 기대되는 무한한 희망에너지를 학습의 장에서 얻을 수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이 감동받고 가슴 뛰는 삶을 설계하는 학습활동을 전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