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화수산(). 건멸치 3,000박스 기증

소외된 이웃 위해 꾸준한 나눔과 봉사 활동 펼쳐

 

신화수산 수산물 기부행사 (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신화수산 고중근 대표, 권영진 시장)

▲ 신화수산 수산물 기부행사 (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신화수산 고중근 대표, 권영진 시장)


 

대구시는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수산부류 시장도매인 대구신화수산(주)(대표 고중근)가 10일(수) 오전 10시 5천만 원 상당의 건멸치 3,000박스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고 한다.


대구신화수산(주)의 기부행사는 올해 7회째로 지난 2011년부터 나눔 행사를 실시했으며 작년 1월에도 자반고등어와 멸치 2,00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기증하는 등, 지금까지 총 2억 원 상당의 수산물을 기증했다. 이 밖에도 2011년부터 가정의 달 5월을 전후해 북구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대구신화수산(주) 고중근 대표는 “소외계층 시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건멸치 3,000박스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 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 수산물 한마당 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과 지원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