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2019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 개최

수성구만의 특별한 매력을 알리고자

▲ 2019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사진=수성구청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6월 3일부터 8월 30일까지 UCC! 함 내볼래? ‘2019 수성구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2013년 제1회 블로그 공모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7회에 걸쳐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수성구의 매력을 홍보할 수 있는 관광, 명소, 감성 스토리 등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UCC(CF, 다큐, 드라마, 패러디, 뮤직비디오 등 홍보영상물)분야에서 거주지와 관계없이 수성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모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를 거쳐 9월 중 수상작을 선정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대상 1, 최우수 1, 우수 2, 장려 2)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으로 대상 2백만 원, 최우수 1백만 원, 우수 5십만 원, 장려 1십만 원 등 총 42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수상작은 향후 수성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SNS, BLOG, 유튜브 등에 게시해 수성구를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성구를 재조명할 수 있는 독창적인 생각과 시각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모전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