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48648문경시, ㈜필드테크와 상호 협력 업무 협약 체결

사진제공 문경시
▲ 사진제공 문경시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문경시가 주식회사 필드테크(대표 엄기석)와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함에 따라 새로운 문화공간 창출을 통한 글로벌 스포츠 도시 기반 구축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문경시는 2월 12일 시청에서 주식회사 필드테크와 스포츠와 스포테인먼트, 문화관광 인프라 사업 등에 관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경시 고윤환 시장과 김인호 시의장, 주식회사 필드테크 엄기석 대표 비롯하여 문경시 관계자와 필드테크 임직원 등 약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상호 업무협약으로 문경시와 필드테크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ICT 스포츠와 체험형 콘텐츠를 발굴하여 공동 개발 가능한 협력구조를 확보하고, 지역 내 유휴 공간 활용을 통한 도시재생과 더불어 스포츠시설 및 스포테인먼트, 문화관광 인프라 시설 개발, 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지역중심의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하여 시민들뿐 아니라 문경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윤환 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시민들의 건강한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스포츠관광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다양한 관광자원을 마련하여 문경의 브랜드 가치를 높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협약식에 참석한 김인호 문경시의회 의장은 “문경이 스포츠․레저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