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먹고! 자고! 쓰고! 놀고! 복지로 고!고!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복지박람회’ 개최

▲ 성주군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복지박람회’ 하이라이트 모습. (사진=성주군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한성)과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영신)가 27일 성밖숲에서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제4회 복지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은 나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 봉사하는 지역주민들의 축제의 날로 그간 노고를 치하하고 사회복지기관·단체·시설 등이 참여,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홍보·전시·체험했다.

 

성악중창단, 수화공연, 성주군어린이합창단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민간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사회복지공무원 등 15명이 ‘사회복지유공자’로 표창을 받고 먹자쓰놀사회복지 사진공모전 시상식도 가졌다.

 

또, 20여명의 지역을 대표하는 분들이 세개의 박속에 군민들의 염원을 담은 현수막을 보여주는 사회복지의날 퍼퍼먼스가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드리며 먹고! 자고! 쓰고! 놀고! 복지로 고!고!를 바탕으로 군민중심 행복성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