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청. 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행사개최

푸른 지구 만들기 운동에 적극 동참

 

조재구 남구청장이 지난 19일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린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행사”에서 인시말을 하고 있다. (사진=남구청 제공)
▲ 조재구 남구청장이 지난 19일 남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열린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행사”에서 인시말을 하고 있다. (사진=남구청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대구 남구청(청장 조재구)은 지난 19일(금) 오후 2시 구청 드림피아홀에서 ‘제40주년 자연보호헌장 선포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사)자연보호 대구광역시 남구협의회 나영조 부회장이 자연보호헌장을 낭독하고, 그동안 환경보전 활동에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2명에게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또, 자연보호헌장 선포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환경에 대한 관심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자 마련한 ‘자연보호 어린이 글짓기’ 공모에서 최우수상에 입상한 남도초등학교 4학년 하이안 외 7명의 학생에게 상장 및 8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수여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구온난화 등 이상기후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고 강조하며, “우리 구민 모두가 에너지 절약, 대중교통 이용하기, 비점오염물질 저감, 온실가스 줄이기 등 생활 속 녹색생활 실천으로 푸른 지구 만들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