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대구식객단모집

12월 28일부터 2019년 1월 10일까지 모집

 

대구시청사 전경. (사진=대구시 제공)
▲ 대구시청사 전경. (사진=대구시 제공)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대구시는 제10기 ‘대구 식객단’을 모집한다.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대구음식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맛집 발굴, 식품접객업소 위생수준 향상 및 친절서비스 개선을 위해 2018년 12월 28일부터 2019년 1월 10일까지 2주간 모집하며, 신청방법은 대구음식홈페이지(www.daegufood.go.kr)에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제10기 대구식객단은 70명을 위촉하며 제9기 식객단 중 활동실적이 우수한 28명을 우선선발하고, 42명을 신규로 선발하게 되었다.

 

대구식객단은 대구시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대구음식 홍보와 맛집 발굴,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내용을 대구음식홈페이지(www.daegufood.go.kr)에 입력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 대구음식을 홍보하는 민간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대구시는 대구식객단원이 활동한 대구 맛집 홍보활동 등 모니터링 결과를 분석․평가하여 우수한 활동자에게 전통시장 상품권 지급과 식객단 초청행사 참여기회 제공 및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대구시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대구시는 대구식객단과 대구음식홈페이지를 활용하여 대구음식을 국내외에 홍보함으로써 대구 외식산업 발전 및 관광객 유치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