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선관위, 6·13지방선거 유권자들의 축제의 장

문경시선관위, 문경전통 찻사발축제현장에서 아름다운 선거 외쳐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문경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황성욱)가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유권자들이 참여하는 진정한 축제의장으로 만들이 위한 홍보에 나섰다.


이에 문경시선거관리위원회 5월 1일 문경전통 찻사발축제가 한창인 문경새재 일원 및 오픈세트장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찻사발 축제에서 아름다운 선거를 외치다’란 슬로건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는  ‣ 지방선거가 궁금해?(사전투표 모의시연), ‣ 투표약소 인증해!(투표약속 인증사진 찍기), ‣ 내 목소리를 들어줘~(후보자토론회 유권자 희망공약 제안), ‣ #(해시태그)를 올려주마!(SNS 홍보),‣  지방선거 함께해요.(투표참여 캠페인) 등 재미있고 유쾌한 체험·참여 홍보프로그램을 선보여 축제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유권자는 “선거와 투표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였다. 지방선거에 대해서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투표참여 인증 사진을 찍은 만큼 이번 선거에서는 시간을 내서 꼭 투표하겠다.”고 말했다.


 


 


문경시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지방선거를 유권자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투표참여 독려를 위한 다채로운 홍보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