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게 웃는 구미시청 직원 모두 스마일 왕”

2017년도 4분기 ‘Smile왕’ 시민만족과 이정길 주무관 선정

 

구미시(시장 남유진)가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고 있는 직원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친절직원을 선정·표창하고 격려했다.


구미시는 5일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2017년도 4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환경산림민원계 이정길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주무관은 이날 업무에 앞서 남유진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고, 스마일 액자 게첨했으며, 동료들은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하며 스마일왕의 탄생을 축하했다.


‘Smile왕’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시민만족과 산림환경계에서 산지전용 허가, 협의 및 신고 업무를 담당하는 이정길 주무관은 많은 업무량에도 항상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며, 까다로운 민원도 전문적이고 정확한 일처리로 동료 직원들과 민원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 시장은 올해 첫 스마일왕으로 선정된 이정길 주무관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밝게 웃는 구미시청 직원 모두가 스마일왕” 이라며 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을 강조하시며 민원실 직원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