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농·특산물로 설명절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경북 영주시가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고 지역의 농업인과 유대 강화 및 애향심을 증대하기 위한 ‘2016 설맞이 내 고장 농·특산물 판매 행사’를 마련했다.

 


영주시는 20일 2016년 설을 맞아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을 엄선해 명절선물 및 제수용품으로 판매하는 ‘2016 설맞이 내 고장 농·특산물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특산물 판매 행사는 한우, 인삼, 사과 뿐 아니라 전통주, 한과 등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하고 알찬 상품을 시중가격 보다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21일부터 27일까지 공무원과 유관기관 그리고 관내 기업체 등을 통해 단체 주문을 받아 택배 및 지정장소로 직접 배송함으로써 바쁜 직장인이 편하게 명절선물과 제수용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주시 유통지원과 정원순 과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엄선하고, 고객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품질 및 배송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 영주시 우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홍보마케팅 강화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 및 인지도 제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애용함으로써 지역 농업인과의 유대 강화 및 애향심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