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경북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선물 받자’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가 경북의 새로운 관광지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 개발을 통한 관광활성화 방안 모색에 나섰다.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지난 10일 경북의 새로운 관광지와 아직 알려지지 않은 숨은 관광지를 찾기 위해 나만의 여행코스를 소개하는‘응답하라 경북관광’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의 다양한 관광지들이 신문과 방송, SNS 등에 소개되면서 인기 있는 장소로 떠오른 곳이 많아지는 등 경상북도의 관광자원이 다양해짐에 따라 전 국민을 상대로 직접 물어보기 위해 마련됐다.


경북관광 공식 블로그인‘어서오이소 경북(blog.naver.com/gbnadri)’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참가자를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어서오이소 경북’은 매일 경상북도의 가볼만한 곳과 맛있는 음식 등을 소개하는 경북의 대표 관광 블로그로, 월 평균 10만 여명이 찾고 있다. 제12회 웹어워드코리아 공공블로그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이번 이벤트를 통해 경북을 찾는 관광객이 즐겨 찾는 곳과 가보고 싶은 곳을 발굴해 적극 홍보하고자 한다”며 “곳곳에 숨어 있는 경북의 관광명소를 찾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2015.01.15 ⓒ dailydgnews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