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부터 5일간 경북도선관위 및 구·시·군선관위별 총 403명 공개모집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가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의 공정한 선거를 지원하기 위한 선거지원단 모집에 나섰다.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2016년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해 정치관계법 등 안내·예방과 단속활동을 보조할 공정선거지원단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경북도선관위 및 구·시·군선관위별로 1·2단계에 걸쳐 총 403명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선거운동을 할 수 있고, 정당의 당원이 아닌 중립적이고 공정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자는 지원서·이력서 ‘도 및 구·시·군선관위 홈페이지 게시 또는 구·시·군선관위에 비치’,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희망하는 선관위에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직접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 중 서류전형과 실기시험 등 면접심사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선발된 사람은 각 단계별로 지원서를 제출한 해당 선관위에서 담당직무에 종사할 예정이다.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구체적인 모집 일정 및 인원에 관해서는 해당 선관위에 문의 하면된다며, 공정선거지원단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