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의성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경북 의성군이 한해 동안 지역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해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치하하기 위한 화합의 장을 열었다.

 


의성군과 (사)의성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4일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의성문화회관에서 8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의성군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재능나눔공연단체의 식전행사와 개회식, 식후행사,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 등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가졌다.


특히 이날 대회에서는 다인면적십자봉사회 권경자씨가 경상북도자원봉사대상 금상을 수상하는 등 3명이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의성읍여성자율방범대 양성숙씨를 비롯한 30명은 자원봉사발전 유공을 인정받아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의성고등학교 2학년 권낙현군을 포함한 5명은 모범학교 봉사유공으로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김수년 의성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우리 자원봉사자가 의성의 중심에서 나눔과 봉사의 열정으로 행복 의성을 함께 만들어 가자”며 대회를 축하했다.


김주수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봉사를 펼쳐준 192개 단체 9천여 명의 열정과 에너지가 의성을 다시 한 번 새롭게 도약하고 전진하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