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생활체육회 종합평가 보고회 개최

 

경북 구미시가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더욱더 발전시키기 위한 화합의 장을 열었다.


구미시는 지난 14일 구미웨딩에서 구미시생활체육회 주관으로 2015년 구미시생활체육회 종합평가 보고회를 개최했다.


2015년 한 해 구미시 생활체육의 활동성과를 공유하며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평가보고회는 남유진 구미시장 및 시·도의원, 생활체육 임원, 종목별 연합회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유공자 및 우수연합회에 대한 공로패 수여 등 총 50명을 수상하고 격려했다.


남유진 시장은 이날 격려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애쓴 임원과 동호인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하며, 올 한해는 우리 생활체육이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온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시민 모두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1등 도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는 2015년 한 해 동안 전국·도 단위 등 60여 개의 각종 생활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생활체육 교실 운영 및 지도자 배치 등을 통해 생활체육 저변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특히 경북도민 생활체육대축전 등 각종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등 생활체육 메카 도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