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나눔 실천으로 사랑의 온도 높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사랑나눔 실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노벨리스코리아(주) 영주공장이 성금기탁으로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지난 17일 노벨리스코리아(주) 영주공장(공장장 조병기)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공헌 성금 1,630여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기부했다.


이날 성금전달식은 조병기 노벨리스코리아(주) 영주공장 공장장, 홍기동 노벨리스코리아(주) 봉사대 회장, 양호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성금 전달 후에는 영주동 일대 독거노인가정을 찾아 연탄배달봉사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노벨리스코리아(주) 영주공장 임·직원과 봉사대 270여명이 따뜻한 사회분위기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영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십시일반 기부로 마련됐다.


조병기 노벨리스코리아(주) 공장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과 지역 복지사업의 질 향상 등에 요긴하게 쓰이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호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은 “제때 월동준비를 마치지 못한 영주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이번 나눔은 큰 힘이 될 것이다. 노벨리스코리아(주)의 따뜻한 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벨리스코리아(주) 영주공장은 21년째 지역에서 연탄배달봉사·어르신목욕봉사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지역 에너지빈곤층 지원 확대를 위해 지난해 총 2,030여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등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노벨리스코리아(주)의 기부의사에 따라 영주지역 내 독거노인·저소득 세대의 동절기 난방비 및 사회복지시설 복지사업비 등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내년 1월 31일까지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구호 아래 ‘희망2016나눔캠페인’을 전개, 기업 및 도민들의 소중한 나눔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 기부참여 및 문의 : 053-980-7811~15 ※ 기부참여계좌 : 농협/731-01-002268/경북공동모금회, 대구/021-05-780444-001/경북공동모금회, 우체국/700674-01-001682/경북공동모금회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