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가정 2세대에서 사랑의 연탄배달

 

 

한국폴리텍대학구미캠퍼스 교직원들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으로 이 겨울 추위를 녹였다.

 


지난 1일 한국폴리텍대학구미캠퍼스 교직원들이 구미시 신평2동 저소득 가정 2세대에서 사랑의 연탄배달(600장)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세균 학장을 비롯한 교직원 10여 명과 김익수 의장이 함께 참여했으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 지원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며 어려운 여건에서 생활하는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구미캠퍼스는 이에 앞서 2014년도에도 관내 연탄 사용가구에 연탄 600장을 지원한 바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한 김종원 신평2동장은 나눔과 봉사의 마음은 함께하면 더 커진다며, 이번 도움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의 힘든 이웃들에게 든든한 후원자로서 희망을 나눠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폴리텍구미캠퍼스는 산업학사 학위를 수여하는 국책특수대학이다. 1977년 이래 매년 300여명에 달하는 다기능 기술인력을 배출해 산업현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국가산업인력 개발에 일조하고 있다.


또한 내실 있는 학교 운영과 더불어 지역사회에도 관심을 갖고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자 매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

Posted by 데일리대구경북뉴스
,